반응형

우선 재료준비
1) 시금치 200g
2) 올리브유 120ml
3) 견과류 (나는 캐슈넛씀)
소금 1 티스푼
설탕 0.5 티스푼
후추 0.5 티스푼
마늘 4조각
비건 치즈 조금? 없어도됨 다만 넣으면 치즈 풍미가 좋음



뜨거운 물에 약 30초 정도 데친 후 건져내어
물기를 쫙 짜준다 .


그후

블랜더에 준비한 재료를 다넣고 갈아준다.

끝이다.

정말 간단하다

완성된 모습

이제 파스타를 만들어 보자







통밀 파스타라 약 10분 정도 삻아 준다.

아 맞다 재료는 파스타 + 페스토 + 빈즈 끝이다.


요론식으로 파스타를 볶아준다.




정말 간단하다
맛은 맛있엇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건 레시피지만 내가 항상 생각하는 비건 레시피는 그냥
고기 뺸 요리다 모든 동물성식품을 뺀음식
바로 위와같이 비건식품도 잘만 만들면 맛있다

약 3달간 비건 라이프 ㄲ

핀란드 2일차 끝~!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