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드디어 HTML , CSS , 약간의 JS로 짠 나의 첫 포트폴리오 개재용 사이트가 완성 되었다. 

 

기능 설명을 하자면 

 

1. 슬라이드 다운

 

HOME 버튼 및 Testimonals까지 누르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이 된다. 

 

사실 그외 기능은 없다. 아직 js를 잘 쓸줄 모르기 떄문이다. 

 

 

2. 포지션 fixed를 설정하여 상단 바 고정

 

 

상단바에 z-index를 1순위로 주어 어떤 포지션이 와도 상단에 고정되게 한다. 

 

 

3. 스킬 

 

 

사실 저기에 나온 skills에 대한 것은 꼼수를 부렸다. 

 

코드를 보자면 

 

  <div class="skill">
                <div class="skills__description">
                    <span>J-Query</span>
                    <span>10%</span>
                </div>
                <div class="skills__bar">
                    <div class="skills__value" style="width: 10%;"></div>
                </div>

 

위 의 식으로 스킬바 자체에 width를 적용하였다. ㅋㅋㅋ 

 

 

 

 

4. mywork 부분 

 

저기 위애다 이제 내가 한 포트폴리오 들을 올릴 예정이다. 

올해가 가기전에 4칸을 채우는 것이 목표이다. 

아직은 내 포트폴리오 사이트가 하나이기 떄문에 아무것도 없다

 

5. 사용 후기(?) 부분 

 

 

나의 동반자 일론머스크 형이 나에대해서 얘기를 한다. 

 

이것도 다른 사람이 직접 이야기를 해주면 좋지만 나중에 학원 강사님이나 주변 지인에게 직접 써달라고 부탁하고 싶다. 

 

 

 

이상 약 4일간의 작업을 마친 나의 첫 웹페이지가 세상에 탄생하였다. 

 

아직 베타 버전이지만 계속 업데이트를 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주소이다.

 

mls0000.dothome.co.kr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