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스카이트리

도쿄 스카이트리 영업시간 09:00 ~ 21:00(주말)

10:00 ~ 21:00(주중)

입장료= 위 사진 참조

google.com

[16:55] 도쿄 스카이트리 맛보기

잘못 알았다. 도쿄 타워와 입장료를 헷갈렸던 것 같다.. 센소지에서부터 꽤나 걸어 발바닥이 아파오면서 도착한 이곳은 입장료가 생각보다 비쌌다. 오늘 저녁식사, 돌아가는 길 교통비, 내일 아침식사, 나리타공항 가는 버스비 등등 고려했을 때 이곳의 입장료는 좀 부담스러웠다.

입장은 다음으로 미루고 잠시 앉아 지는 해를 바라만 보았다.

[17:29] 이곳은 스미다 강인가 한강인가

스카이 트리에 오는 길 잠시 들러 흐르는 강을 구경했던 그 장소에 다시 가서 스카이트리 외관도 보고 좀 쉬어가기로 했다.

하지만 가다 보니 또 새로이 이쁜 길, 이쁜 장소가 보여 결국엔 아까 봤던 스미다 공원의 반대편으로 이동했다.

꽤나 빠른 유속을 지닌 스미다 강을 지켜보며 한강 생각도 하고 지는 노을을 보며 "신치림 - 퇴근길"을 들으며 우린 몸을 좌우로 흔들었다.

뒤를 돌아보면 맛만 봤던 도쿄 스카이 트리가 한껏 번쩍이며 우리의 눈길을 끌어댔다.

Previous imageNext image

"Hidakaya Ningyōchō"

"Hidakaya Ningyōchō" 영업시간 10:00 ~ 22:00(주말) / 10:00 ~ 23:00(주중)

가격대= 사진 참조

google.com

[18:21] 심신이 지쳐 그냥 들어간 식당

원래 저녁 메뉴는 일식 서양식 음식점이었다. 하지만 심신이 모두 지친 우린 그냥 바로 숙소로 이동, 숙소 가는 길에 있는 식당에 들어가기로 했다. 맛과 가격 모두 평범했다. 혹시나 몰라 식당 이름과 위치, 가격대를 남기지만 꼭 찾아갈 필요는 없다.

일정 마무리

[21:44] 호로요이, 당고와 함께 일정 마무리

어제 먹다 남은 포키, 꼭 먹어보자 했던 당고와 함께 각자 취향의 맥주를 들이켜며 영상 검수에 들어갔다.

그렇게 우리의 일본 일정이 모두 마무리되었다.

도쿄 스카이트리

1 Chome-1-2 Oshiage, Sumida City, Tokyo 131-0045 일본

스미다 강

일본 도쿄도 스미다 강

스미다공원

1 Chome-3 Mukojima, Sumida City, Tokyo 131-0033 일본

Hidakaya Ningyōchō

3 Chome-7-9 Nihonbashiningyocho, Chuo City, Tokyo 103-0013 일본